연제지역자활센터 고정자산 매각 입찰 재공고
연제지역자활센터 고정자산 매각 입찰 공고
1. 매각에 부치는 사항
가. 연제지역자활센터에서는 고정자산을 관련규정에 의거하여 매각을 실시하고자
하오니, 매입 희망자(업체 및 개인)는 필요한 서류 등을 구비하여 응찰해 주시기 바랍니다.
나. 매각차량 내역 (봉고3 밴, 사진 첨부파일 참조)
관리처 | 관리번호 | 차량 번호 | 구입일자 (최초등록일) | 수량 | 구입단가 | 주행거리 |
연제희망나르미 사업단 | 배송-10-09 | 84나 8554 | 2010.07.20. | 1 | 6,000,000원 | 257,464km |
2. 매입신청서 제출 기간 : 2024.03.19.(화)~2024.03.25.(월)
3. 개찰일시 : 2024.03.26.(화) 14:00
4. 매입신청서 제출
가. 직접제출 : 부산광역시 연제구 봉수로 17, 3층 2호 연제지역자활센터(연산동)
나. 이메일제출 : yjjh8219@hanmail.net
다. FAX제출 : 051-853-1944
5. 매입참가자격
- 매입조건을 수락한 자로서 등록마감일시까지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추어 등록을
필한 자
6. 매각방법
- 연제지역자활센터 및 한국지역자활센터 홈페이지에 매각사실을 공고하여 최고
가격으로 매각하고자 함
7.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
-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낙찰자 결정은 최고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
동일한 조건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
8. 입찰무효사항
- 개찰일로부터 3일 내 대금납부가 되지 않을 시 무효처리함
9. 매각대금 납부
- 매수자 결정 후 즉시 매입대금을 본 센터 지정계좌로 입금
* 낙찰자에게 별도 통보
10. 매각물품 인계인수
가. 현품 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므로 입찰자는 사전에 물품상태 확인 등 모든
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
참가자에게 있음
나. 입찰에 부치는 물품은 낙찰자가 매수 후 모든 제반 절차를 직접 처리하여야
하고,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, 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지불함
11. 연락처 및 이메일
가. 전화 : 051-852-8219 / FAX : 051-853-1944
나. 이메일 : yjjh8219@hanmail.net
12. 담당자 : 주임 정환찬
2024. 03. 19.
연제지역자활센터장